방송국로고

프로필사진

♥오전7시방송♥ ♥오전7시방송♥

BJ로디❤ l mmm423mmm

253

BJ알림

BJ알림

팬들에게 지금 나의 소식을 전하세요

  • 2019-06-27

    갑작스럽게 공지남겨서 죄송합니다..
    개인사정으로 오늘방송은힘들거같아요
    우리 활기찬모습으로 내일봐요..

  • 2019-06-26

    오늘도울오빠들♥블라♥째햄♥퍼즈♥엥긔♥홀리♥매너♥바다♥얼짱♥둘리♥픽♥1004♥너무너무 고마웡~♥♥♥ 오늘 통큰팬갑해주신 ♥미오♥님도 감사합니다^^ 하루하루 매일매..

  • 2019-06-24

    2019-06-23
    와..대박..1부방종하고 잠들어서 지금일어났어요..(24일오전2시30분) 공지쓰고 자려자가 잠들었는데 ㅠㅠ 힝.. 사다리 당첨 축하드립니다 ♥..

  • 2019-06-23

    2019-06-22

    ♥회장님♥째햄♥우마♥앙이♥타짜♥퍼즈♥성정♥섹마♥삽입♥화큰♥난사♥봄봄♥당쇠♥픽♥아낙네♥정글♥엔젤♥ 오라벙~감자감자해용♥♥ 로디이뻐/두..

  • 2019-06-19

    로디~55일차! 핡~ ♥섹마♥올인♥빛나♥살구♥햄톨♥둘리♥우마♥Seni♥불량♥스원♥영♥용필♥1004♥쨈♥픽♥가풀♥오라벙~오늘도 소중한 하트 감사합니다 ♥♥ 오늘.. 딱지 끊기..

  • 2019-06-18

    오늘하루도 로디와 함께해주신 옵하.언니.칭구야들 감사합니다~♡ ♡섹마♡햄톨♡째햄♡건빵♡픽♡심충♡십만개♡림자♡ 오빠들두너무고맙궁ㅠㅠ 요즘매일방송지켜주는 ..

  • 2019-06-16

    밤샘방송...못할짓인거 같네요ㅎㅎ 오늘도 아침부터 운동시켜주신 ♥삽입옵♥감사합니다^^ 덕분에 체력키워지겠어요ㅎㅎ♥8447♥픽♥옵 매일 요구르트...ㅋㅋ 감사..

  • 2019-06-16

    ♥MVP 영옵♥ 울 부회장님..복귀.. 너무 감사드리고 축하드릴게요!♥♥ 보고싶었음돠..♥ 로디가 더 잘할게~♥ 내맘알지?? 복귀하고 오늘도 큰선물..사랑해♥축구보느..

  • 2019-06-14

    ♥MVP 엄바리옵♥ 오늘 오셔서 운동..감사합니다ㅎㅎ 체력을 많이키울게여...만족시켜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( _ _ ) 시간되실때 종종 놀러오셔요♥ 퍼즈옵~ ..

  • 2019-06-13

    오라버니들~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. ( _ _)꾸벅 ㅎㅎ 로디가 늘 진심으로 고마워하구... 미안행! 그래두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아이니까..앞으로 같이 쭉~ 지..